THE SMART TRICK OF 웨딩박람회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웨딩박람회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웨딩박람회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현장에 얼마나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는지 사전에 미리 파악하고 신청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나오는 길에 사은품을 받아 가라고 해서, 제법 크기가 있단 쇼핑백 하나를 받았다. 선물을 쥐여주니 당황했던 마음이 풀리는 듯하다. 앞에 처음에 우리가 생각했던 한복 전시 부스와 신혼여행 부스가 몇 개 있었지만, 어서 이곳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내가 생각했던 웨딩 컨퍼런스는 다 뭐였지? 웨딩 업체보다 플래너가 더 많은.. 웨딩 박람회를 바랬던 것은 아니었는데. 후기를 좀 더 찾아보니 정말 크게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대부분 웨딩플래너 업체 주관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관련 업체들만 참여하여 다양한 사은품과 프로모션으로 계약을 성사시키는데 목적을 두는 것.

짬내서 알아본다고 해도 뭔가 진도가 안나가는 느낌이었고, 직접 찾아 다니는 것도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던 상황에서 박람회를 다녀왔을 때 한 번에 해결되는 느낌이라 너무 편했어요.

비대면 전화상담을 통해서 웨딩홀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웨딩홀투어시 무료시식 서비스혜택도 있다.

마케터 마케터가 성수동에 산다는 건 큰 축복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일 같이 열리는 팝업스토어, 브랜드, 새로 생기는 카페들. 지금, 살아 있는 성수동을 마케터의 시각으로 이야기합니다.

무엇보다 이 시점에는 뭘 준비해야 하는지, 우리가 얼마나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지! 개념 정리 한 번 한다는 생각으로 둘러보는 것도 좋아요

* 현장에서 얘기하는 내용이 스드메 비용의 전부는 아닙니다. 현장에서 수많은 퀘스트와 비용들이 대기하고 있으니 너무 싼 가격에 현혹되지 마세요.

무척이나 낯선 광경. 취업 면접장 같기도 하고. 여기저기 좀 둘러봐야 하는데, 난데없이 앉으라고 하니 좀 당황하긴 했다. 우리가 배정된 분께서 간단하게 인사를 한 뒤 대뜸 언제 결혼하느냐고 물었다.

지정 플래너가 아니라서 사실 어떤 분이 상담해주실지, 우리랑은 잘 맞을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상담을 하면서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샵 정도까지도 정해지는 경우도 있고 더불어 예물, 예복, 여행사, 한복 등 다양한 업체가 들어오다 보니 괜찮은 조건이라면 계약 을 통해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장소가 안 정해졌으니, 드레스나 메이크업은 지금 정하기가 어렵겠네요. 그럼 스튜디오라도 한 번 보시겠어요?"

내가 꿈꾸는 웨딩박람회의 모습은 이랬다. 수십 수백 개의 업체들이 나와서 자신들의 상품을 보여주고 현장에서 상담을 받으면소 사은품도 좀 챙겨주고(?), 한쪽에서는 게스트와 패널이 나와 결혼에 관한 토크도 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모인 축제의 분위기!

고이 접은 계약서를 받고 플래너의 명함도 건네받았다. 다시 연락드리겠다고 결혼 장소가 결정되면 빨리 알려달라고 했다. 우리 갈 길이 멀다고.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예물, 한복 등의 견적상담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이 가능하며 스드메갤러리, 혼수전시관에서 샘플을 보고 결정할 수 있다.

Report this page